내용

DEWA(Lead Time - 1일)

1. DEWA App에서 Move out 요청

2. Disconnection 요청은 당일로, 환불 옵션은 Western Union으로 할 것(Bank Account

History 우회)

3. 환불 처리 준비 완료되었다는 SMS 수신

4. Deposit - Final Invoice Amount를 제외하고 환불되며, Western Union 지점가서

Collect

 

DU Home Internet(Lead Time - 7일)

1. 04-873-4003에 캔슬 요청

2. 요청과 동시에 Disconnection되며, 앱으로 확인하면 어카운트 삭제되어 있음

3. 요청일 기준 Final Invoice는 7일내 통보

4. Final Invoice 기준 온라인으로 페이먼트 진행

 

Etisalat

Post Paid에서 Pre Paid로 전환(Lead Time - 1일)

1. 800-6665로 전화해서 PostPaid를 Prepaid로 변경 요청

2. Final Bill Amount 알려줌 (취소 패널티 약 한달치 차지)

3. Etisalat Machine가서 페이하고 다시 위에 번호로 전화해서 알려주면 Postpaid가 즉시

캔슬됨

4. 만약, Final Bill Payment 끝나고 Post Paid에 크레딧이 남아 있다면, 101 전화해서

prepaid balance로 마이그레이션 요청(Post Paid에 남아있는 Balance가 Pre Paid Balance 로 마이그레이션 됨)

 

Lootah GAS (Lead Time - 30일)

1. Lootah Gas 전화하면 Disconnection 요청 메일 보내라고 함

2. 이메일 보내면 Technician이 Discoonnection하러 집 방문

3. Deposit에서 Final Invoice 빼고 은행 계좌로 입금
(본인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한달이었으나 길면 2주 정도일듯)

카테고리
  • 아직 댓글이 없어요.
  • 댓글쓰기